1) 드라마틱한 마케팅 결과를 기대하지 말고 매일 꾸준히 30분씩 투자하라.
>>> 일정 수준을 넘어가면서 좋댓공이 역치를 넘으면 결과를 창출하는 게 아닐까.
2) 페친은 5천명까지 가능하고 팔로워는 무제한이야. 5천명을 모으면서 개인스스로가 브랜드가 되어야 해.
>>> 좋댓공을 달아서 멀리 도달하도록 해야해. 어느 수준의 팬이 있어야 동력이 생겨.
100개를 팔아야한다면,(1%가 구매한다고 치면) 10,000명이 봐야해, 5천명의 페친이 있다면 이중 반이 페북어플을 열였다면 2.5천명의 1차 좋댓공, 이들 친구 3명이 봐야해. Q를 늘리고 좋댓공을 누르도록 유도할 수 있는 컨텐츠가 필요해.
3) 페북은 빅데이터를 이용한 정교한 타켓팅이 가능해, 이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, 그런 케이스를 발굴해야해. 그것을 체화시켜야 함.
4) 대표의 개인계정으로 페이지를 만들고 그룹을 만들고 이를 통해서 광고를 해라.
연동은 안되지만 각각의 역할을 잘 알아야 해.